국내 최대 임플란트 제조사인 오스템임플란트㈜가 우리대학 대전 메디컬캠퍼스 의료신소재학과에 3천여만 원 상당의 실습용 치과기자재를 기증했다.
지난 31일 대전메디컬캠퍼스에서 기자재 전달식이 진행됐으며 김명덕(오스템임플란트 수석연구원)은 “교육에 도움을 줄 수 있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향후 치과 산업 발전을 위한 좋은 인재를 배출해주시리라 믿는다”며 본 기자재를 통해 진행될 인재 양성에 대한 기대를 표했다.
김정성(의료신소재학과) 교수는 “이번 기증에 대해 감사드리며 학생들이 접하기 힘든 기부된 실습 기자재를 활용하여 치과 분야에 특화된 교육에 활용할 것”이라며 본 학과를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은 것에 대한 감사와 앞으로의 교육 방향을 밝혔다. 또한 “관련 업계의 관심과 도움을 통해 대한민국 치과소재 분야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훌륭한 인력양성에 힘쓰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또한 2019년도 졸업 예정인 민지희(의료신소재학과) 학우는 우리대학 링크플러스 사업단의 메디바이오 분야 특화 과정을 통해 오스템임플란트㈜에서 현장실습을 한 후 하반기에 오스템임플란트㈜PM 부에 입사할 예정이다. 한편 우리대학 의료신소재학과에서는 임플란트 및 생체소재 분야에 특화된 교육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 인체 내 삽입형 의료기기 전문 인력을 양성하고 있다.

 

/신예은 수습기자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