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4일 우리대학 논산창의융합캠퍼스 한솔광장에서 문화 RC프로그램, ‘숲과 별과 음악의 밤’이 18시 30분부터 20시까지 진행됐다.

문화 Story RC의 일환인 이 프로그램은 여름밤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야외 공연을 구성해 기숙사 학우들의 문화 욕구 충족을 위한 목적으로 개최됐다.

공연은 인디밴드 오빠딸과 유학생팀, 동아리 R.I.P와 Detail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번 공연은 일반적으로 실내에서 공연하는 방식과는 달리 야외의 열린 공간을 활용해 학우들과 가까이 소통하며 교감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됐다.

특히 유학생팀은 학우들에게 직접 전통 문화를 선보이며 해외 문화를 이해하고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행사에 참가한 동아리 Detail의 보컬 임유진(아동보육학과 14) 학우는 “저희 동아리가 2번째로 문화 RC공연에 참가하게 되었다”며 “야외가 소리를 더 욱 풍성하게 해 같이 즐길 수 있 는 분위기가 만들어진다. 무엇보다 명곡도서관과 기숙사 사이 사람들이 많은 지나가는 길목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다”는 참가소감 을 전했다.

또한 이번 공연을 관람한 염기태(군사학과 17) 학우는 “야외에서 학우들과 좋은 환경에서 소통 할 수 있는 게 강점이라고 생각한다” 며 “음악관련 프로그램은 많이 진행되지만 다음에는 마술같은 특이한 공연을 열었으면 한다” 고 기대감을 전했다.

 

P 글 : 오지현 수습기자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